Proxima: 브랜드를 위한 예측 데이터 인텔리전스
Proxima는 소비자 브랜드를 위해 맞춤화된 웹 기반 예측 데이터 인텔리전스 플랫폼으로, 고객 행동 예측을 통해 마케팅 전략을 향상시키는 데 중점을 둡니다. 구독 기반 모델을 활용하여 AI Audiences와 같은 기능을 제공하며, 이를 통해 브랜드는 소셜 미디어 광고를 위한 맞춤형 오디언스를 생성할 수 있어, 방대한 상거래 통찰력을 활용하여 광고 성과를 궁극적으로 개선합니다. 이는 기업이 마케팅 목표에 부합하는 높은 의도의 소비자를 식별할 수 있게 합니다.
또 다른 주요 기능은 Intelligence Beta로, 분석과 생성적 AI를 결합하여 의사 결정을 위한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. 이는 브랜드가 가치 있는 소비자 세그먼트를 이해하고, 제품 제공을 최적화하며,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. Proxima의 알고리즘은 지속적으로 학습하도록 설계되어, 고객 확보 비용(CPA) 및 광고 지출 수익(ROAS)과 같은 지표를 개선하여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려는 브랜드에 유용한 도구가 됩니다.